오피스툴 설명서
엑셀 초기화 방법 오류 발생시 대처
직장IN사이트
2024. 10. 23. 15:12
엑셀 초기화 2가지 방법
오류 생겼을 때 모든 설정을 초기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1. 모니터 왼쪽 한단 "윈도우" 버튼 누릅니다.
2. 설정에 들어가서 "앱"을 클릭합니다.
3. 설치된 앱 검색 창에서 ‘Office’ 항목 또는 ‘Microsoft 365 (Office)’ 항목을 찾습니다.
4. "고급옵션"으로 가셔서 "초기화" 단추를 눌러줍니다
* 또다른 초기화 방법 - 레지스트리 수정 방법
1. 윈도우 로고와 키보드 R 버튼을 동시에 눌러 실행시킵니다
2. 실행창에 “regedit” 입력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
3. 아래의 경로로 이동합니다
컴퓨터\HKEY_CURRENT_USER\SOFTWARE\Microsoft\Office
4. 아래 폴더 밑에 ‘Excel’ 폴더를 삭제하면 엑셀 설정이 초기화됩니다.